비내리는 날의 커피 한잔

2014. 8. 26. 14:27키작은풀 손글씨



비가 내릴때 생각나는 커피 _ by Pota




어제 너무 많은 비로,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안타까운 이야기들이 들려서 마음이 아픕니다.


그런 잔인한 비 말구요.


봄날 대지를 촉촉하게 적셔주는 생명에게 힘을 불어넣는

그리고 우리들 특히 저같은 사람에게 감성을 불어넣는

그런 비 말이에요.


창가에 앉아 떨어지는 빗소리만 들어도 저절로 감성적으로 변하게 되는 그런 비.


그런날엔 어떤 커피가 생각 나세요?


그냥 문득 궁금해졌어요.



이날도, 그렇게 비가 내리는 날이었어요.

늘 언제나 나와함께하는 아이폰으로

혼자 감성에 젖어 사진한장 찍고

그리고 조심스레 글귀를 넣어봤어요.


옆서로 만들어도 될지 모르겠어요.^^










마음껏 사용하셔도 되요.

대신 댓글 하나만 남겨주시는 쎈스^^


그리고 덤으로, 

비내리는 날 어떤 커피가 생각나는지도 함께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저는 커피와 공간의 시간, 카페여행자 포타필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