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술공원] 진짜 캠핑하는것보다 더 캠핑하는것 같은 즐거운 식사공간, OUTDOOR KITCHEN,아웃도어키친

2014. 7. 4. 15:14카페와 맛집/경기도



요즘 캠핑이 대세죠? 사실 대세가 된지는 좀 되었죠!^^

너도나도 캠핑 캠핑 합니다!

아빠어디가 혹은 다른 여행 프로그램들 덕분이지요^^


그런데 사실 캠핑을 가는게 쉬운일은 아니에요.

원래 캠핑을 즐기던 사람들이야 캠핑장비를 차에 싣고 들로 산으로 떠나면 그만이지만.

캠핑을 해보지 않았던 분들이라면, 장비를 구하는게 만만치 않은 일이겠지요.

물론 무슨일을 시작하건 초기 투자비용이 필요하지만, 캠핑은 좀 후덜덜 하잖아요.ㅠㅠ


그런데,, 그런 캠핑 분위기를 물씬 느낄수 있게 해주는 음식점들이 속속 생겨나고있찌요!!^^


그중 한곳!

마치 정말 캠핑장에 와서 고기를 구워먹는 듯한 느낌을 만들어주는.

바로 [Outdoor Kitchen, 아웃도어 키친] 입니다!!!^-^


아웃도어키친은 사실 체인인데요 ~ 저는 안양예술공원점엘 다녀왔어요^^


그럼 사진과 함꼐 간단하게 소개드릴게요^^








외관입니다. 얼마나 인기가 많던지,,,

서서 20분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이런 음식점의 좋은 점이 다양한 연령대에게 고르게 인기를 얻을 수 있따는 점이죠^^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보이나요?

캠핑장에 온듯한 이 디테일함들?^^





벽면은 나무기둥으로!

마치 숲에 온듯한 느낌을 주고 싶었던거 같아요.ㅎ








안양예술공원점 아웃도어 키친의 가장 좋은 점은

문을 열면 정말 바로 옆에 산과 물이 흐르고 있어서

한층 더 캠핑온 기분을 만들어 준다는것이에요.


만약 이런 공간을 꾸며놓았더라도 창문을 열었는데 회색 도시가 보인다면

캠핑온 느낌을 좀 반감시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를 데리고 바리바리 짐을 싸뜰고 캠핑 가기가 겁나는 부모님들에게도

이곳은 정말 감사한 곳이 되겠구나 싶어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두

가족단위 손님들이 참 많았어요^^







기타라는 소품은 한층더 공간을 감성있게 만들어주네요.^^

대학교 엠티 느낌도 좀 나고.ㅎ







저희가 먹었던,, 사진!

악!

배가,,,배가고퐈효 ㅜ. ㅜ


직접 개발한 조개모양의 숯불을 사용한다는 것이 독특했고.

고기 외에도 사이드 메뉴들이 많은데.

소세지를 좋아하는 데미타세가 새우를 좋아하는 포타필터를 위해

소세지를 포기하고 새우를 구워먹었어요.ㅎㅎ


고기도 맛있고 새우도 맛있고.ㅠ .ㅠ 


그리고 마무리는 라면하나 ^^

코펠에 나오는 라면! 맛나더라구요 정말. ㅠ.ㅠ 








우리가 먹고 떠나는 자리의 광경입니다.

잘먹었어요 아주1!!^^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