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제대로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브런치 카페, Cafe Comeon, 카페 컴온

2014. 7. 26. 13:31카페와 맛집/강남,분당,판교,정자




삼성역, 코엑스에서 세미나가 있었기에,

지난주 삼성역을 찾아갔더랍니다.


세미나가기전, 조금 여유롭게 브런치를 먹고싶어서 찾던중,

브런치를 제대로 하는듯한 곳을 발견합니다.


삼성역 뒷골목(?)에 위치한 카페 컴온의 브런치를 사진과함께 소개해 드립니다^^


(오전엔 브런치를, 저녁엔 치킨을 파는곳인듯 했어요^^)







Cafe Comeon 의 외관입니다.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카페같기도 하면서 아닌것 같은 그런곳입니다.


얼핏보면 호프집 같기도 한거에요.





카페 앞에 여기 브런치 하는집 맞아요 라고 세워져있는 입간판입니다.^^

평일과 주말의 시간이 다르니 꼭 확인하세요.


평일엔 11:00 - 13:30 

주말엔  11:00-16:00 입니다^^





보이나요? 하이네켄!  역시 술을 함께 파는 곳이었어요ㅎ








사실 분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로써는,

내부 인테리어가 맘에 들지 않았지만

데미포타는 이런곳에 진짜 맛있을 수 있는거라고

외관만보고 판단해서는 안되는거라며

한수 가르쳐주십니다.^^








저희가 갔을떄 브런치를 먹는 테이블이 총 4 테이블이나 있더라구요^^

확실히 브런치가 인기가 많은 곳인가봐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구경하고.

주문을 완료합니다.


이곳은 신기하게도 모든 음료를 배달해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하^^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옵니다^^


하나는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다른 하나는 오믈릿 브런치^^







정말 실하게 나오네요^^


먼저 프렌치 토스트 브런치에요.

스크램블 에그, 구운 소시지, 웨지감자, 신선한 샐러드(발사믹드레싱), 구운토마토, 구운버섯.

요렇게 나오네요^ ^







그리고 오믈릿 브런치입니다^^

계란안에 갖가지 야채들이 숨어있지요.

그리고 피클과, 웨지감자, 그리고 신선한 샐러드가 있어요^^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길에 사진 한번 더 찍고 나왔습니다.^^







삼성역근처 브런치맛집을 찾는다면

카페 컴온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