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상수]이탈리안 아시안 퓨전 레스토랑, 가족식사 장소, 데이트 장소로 좋은 카페 레스토랑, Zen HIDEAWAY

2014. 7. 10. 08:03카페와 맛집/홍대,합정,상수




우리 가족은 분위기있는 곳에서 식사하는걸 무척이나 좋아하지요.

그래서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의 생일이 있거나, 혹은 축하할 일이 있을 때,

분위기 좋은 음식점을 물색해서 찾아가곤 합니다.

형부의 생일 기념 식사 장소로 이번엔 이곳을 가기로 합니다.!


[ ZEN HIDEAWAY_ASIAN ITALIAN DINING&WINE BAR, 젠 하이드어웨이 ]


이유는,!

다양한 메뉴, 분위기 그리고 그 복잡한 홍대중심에서 주차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매리트 중의 하나지요^^

또 하나는 룸 공간이 따로 나뉘어져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의 경우 식사하기 아주 좋다는 것 정도요?^^


자 그럼 사진과 함께 소개해 드립니다.!





홍대 상수 지역의 매우 번화한 지역 중심에 위치한 젠 하이드어웨이!

이곳 규모가 엄청나네요!

3층 전체를 레스토랑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층정도 올라가면, 

입구가 보입니다.

발판엔 레스토랑 이름이 있지요.





와인병이 데코레이션 하기 참 좋은것 같아요^^





저녁이 되면 분위기가 더더 좋아집니다.^^




들어가는 입구쪽에 와인바가 있어요^^





그리고 2층에도 와인바가 따로 있구요^^





야외 테라스도 있습니다.








내부가 엄청 넓어요.

전체적인 조명은 나지막하구요.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시라고 내부 사진 몇장 올립니다.^^















그리고 이곳이 저희가 미리 예약한 룸입니다.^^

어른 4명에 어린이 2명이었거든요^^

룸엔 에어컨을 개별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어서 그점도 좋았어요^^







일행들이 도착하기 전에,

제일 먼저 도착한 저는.

역시나......참지못하고 사진을 찍습니다.ㅎ


메뉴판 전부다 보여드릴게요^^


















제가 너무 했나요?;;;;ㅎ

메뉴 엄청나게 많죠?;;;






테이블 셋팅된 모습입니다.^^





고민고민 끝에 주문을 하고. 

그전에 식전빵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먼저 파스타,

상하이 파스타를 시켰어요.

제가 고른 메뉴인데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생각보다 조금 더 매웠지만요.






빠네 크림 파스타!

형부는 크림파스타를 사랑하니까요^^






요건 태국식 볶음밥?^^ 





그리고 화덕피자의 기본. 고르곤졸라!





이렇게 한상차림이 준비되었습니다.^^






그리고 생일인데 생일 초 한번 불어야 하잖아요. 

홍대의 매우 유명한 딸기케익이죠?

쎈쓰있는 동생이 피오니 케익에서 딸기 생크림 케익을 사왔네요^^








그리고 화이드 와인 샹그리아도 한잔^^

샹그리아는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키지요^^







음식과 분위기는 전부 대체로 평이했어요^^

무엇보다 룸 공간이 따로 있다는것이 참 좋았어요^^

아이들과 즐겁고 여유롭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거든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