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연남동] 빨간 엄브렐러와 예쁜 꽃이 반겨주는 , 홍대입구역 3번출구,커피비

2014. 7. 6. 01:28카페와 맛집/홍대,합정,상수



하늘이 유난히도 맑고 예뻣던 어제.

해야할 일이 많은 데미타세와 포타필터는 작업 장소를 연남동으로 결정합니다.^^

여전히 가보고 싶은 곳이 많은 동네이니까요^^


하늘이 너무 푸르고 좋은데,

새빨간 엄브렐러가 파란 하늘을 더욱더 푸르게 해주는것 같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보다 먼저 일찍 자리를 잡기로 한 데미타세가 자리를 잡은 곳.

[커피비] 였어요.^^


입구에 꽃들이 반겨주어 더욱더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그런 카페.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홍대입구 3번출구로 나오면

멀지않은곳에 위치한 커피비.


처음엔 3층건물이 전부 카페인줄 알구 우와~ 했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뭐 규모가 중요한가요.ㅎ







날씨가 매우 더운날이었음에도

오래간만에 푸른하늘이라 그런건지

대부분의 손님들은 빨간 엄브렐러 아래에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그치만 데미타세와 포타필터는 

노트북으로 작업을 해야하므로..

가장 구석자리를 잡습니다.^^







주문하는 카운터의 모습이에요.

마침 굉장히 잘생긴 외국인이 주문을 하네요.

괜히 반갑......ㅎ








실내는 나지막한 조명으로 약간 어두운감이 있었지만.

날이 워낙좋아 창가에서 햇살이 들어옵니다.^^









무엇을 마실까 고민하던 중.

오늘은 뭔가 새로운걸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수박주스를 시키기로 합니다.ㅎㅎㅎㅎ


그 이름하여 리얼 수박그라니따!

응?ㅎ


소문내지 말라지만.

저말은 소문 내달라는 말 같아서 소문냅니다.ㅎㅎ





제가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

미리 먼저 자리잡은 데미타세가 주문해놓은 커피와 빵이에요.

요건 두개 세트에 6,900원^^


꿀이 들어있는 동그란 바게트빵을 생크림에 찍어먹는건데

완전 제스퇄!^ ^


저는 바게트빵을 엄청엄청 좋아하거든요^^


모양도 귀여운것이 앙증맞아요^^







그리고 바로바로 요게!

리얼 수박 그라니따!


정말 수박을 갈아서 마시는것 같은.

수박이 주는 청량함이 기분 좋더라구요.

그리고 수박화채를 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안엔 타피오카도 있더라구오

마치 요게 수박씨같아요.ㅎㅎㅎㅎ









이상 커피비였어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커피비는 체인이구요, 이곳은 홍대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