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TOY BUSTER CUBE_BATMAN BEGINS_ 베트맨 비긴즈 피규어

2014. 10. 3. 23:27키작은풀의 리빙코드/제품 후기



강남에 저녁약속이 있어 미리 좀더 일찍 집을 나섰어요.

강남에 가면 꼭 들르는 강남교보문고^^


오늘은 캘리그라피용 펜들이 꽤 많아져서 

필통을 하나 사려고 갔는데

원하는 디자인의 필통이 없는거에요.ㅠㅠ


그런데,,,,,,

사려고 한 필통 대신 데려온 이아이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사실 피규어 같은거 진짜 안좋아 했었는데...

요게..... 너무너무 귀여운거죠.ㅠ.ㅠ



그래서 데리고 왔어요^^;;;




아 진짜 완전 귀요미!^^
















박스도 디자인도 완전 맘에 들고용^^








짜잔!

옆에 문어같은 작은 죠거가 같이 있으니 얼마나 앙증맞은지^^








이거 머리랑 팔이랑 전부다 분리가 되요^^











같이 데려온 수퍼맨도 같이^^




아진짜 너무 귀여운거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보세요^^

지금 행사진행중이에요!^^


http://www.kuntoy.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131&main_cate_no=30&display_group=1



지금 강남 교보문고에서 행사 진행하고 있어요^^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만날 수 있어요^^


인터넷으로도 물론 주문 가능하지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