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착한 한식디저트가 있는 착한 카페 가온길

2014. 1. 5. 11:57카페와 맛집/강남,분당,판교,정자

안녕하세요 데미포타(데미타세+포타필터)에요^^

2014년 새해가 밝았네요^ ^ 모두 새해엔 즐거운일 가득하시길 바라구요, 힘든일이 있더라도  원만히 해결되는 한해되길 바랄게요^^

새해 첫 포스팅이네요!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코리안 디저트 카페 [가온길] 강남점 이에요^^

사실 새해를 맞이하기 이틀전부터 포타필터는 체하고 감기몸살에 걸려 많이 아팠었어요.ㅠ

그래서 속이  편한 죽을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가온길에 가야겠다 해서 오게되었어요^^

위치는 포스팅 맨 아래쪽에 있어요!


먼저 내부 인테리어 볼게요^^

가온길의 상징은 다각형인가봐요^^

사실 이 테이블은 우리 전통 좌탁을 개념으로 만들었어요. 벽에 보면 귀여운 좌탁들이 붙어있지요 ㅋ

테이블 모양도 조명도 모두 다각형이네요^^

다각형 모양의 테이블이 벌꿀집이 생각이 나는 테이블이었어요.

테이블 가장자리엔 턱이 있는데요, 그 턱이 저는 조금은 불편했어요.ㅠ ㅠ

그리고 제일 눈에 띄었던, 제 맘에 들었던 가온길의 종이로 만든 갓을 쓴 조명이었어요^^


웬지 종이접기 조금 열심히 하면 만들 수 잇을것만같은 조명이었지만.

한참을 쳐다보았지만. 안되겠더라구요.ㅠㅠ 

조명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집으로 가져가고 싶었어요. ㅠ.ㅠ ㅎㅎ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렸지용

가온길 폰트 맘에 드네요.ㅎ

그리고 원래 저는 가온길을 여름에 많이 들었엇어요. 요기 빙수가 그렇게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이 겨울에. 빙수도 주문하는 이런 용감함^^


가온빙수(1인) 7,000원

ICE 아메리카노 3,600원

인절미치즈갈릭브레드 5,800원

그리고 나중에 시킨 단호박죽 8,500원

진동벨 오른쪽에 잇는건 쿠폰이에요.!

정말 좋은게 보통 일반 카페는 음료를 10잔정도 마셔야 한잔을 free로 주잖아요?

그런데 요긴 3잔을 마시면 착한 라떼를 free로 주는거에요! 엄청나죠????^^

짜잔! 첫번째로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요게요게 인절미치즈갈릭브레드!!! 맛이 상상이 되나요?^ ^

사실 비쥬얼을 보고 큰 기대는 안했는데요.

이거. 아주 맛있어요! 강추!!!!

사실 저는 빵에 떡들어간 거 되게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거기다 완전 고소하고 진한 치즈와 갈릭향이 아주 조화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요건 가온빙수! 

왜 가온길 빙수~ 빙수~ 하는지 정말 알겠더라구요.

다른것보다 우유얼음이 너무너무 고소하고 부드럽더라구요. ^^ 

다른 토핑없이 얼음만 먹어도 진짜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가는 토핑도 정말 실하죠??^ ^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단호박죽이에요^^

단팥죽과 단호박죽 중 고민하다가 주문을 했는데요. 사실 ,,,,,기대보다는 맛이 없었어요.

포타필터는 강한 단맛을 좋아하지 않구요, 인위적인 맛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요건 일단 너무 달았어요.ㅠㅠ. 제 입맛에...ㅠ .ㅠ 그리고 매 겨울마다 저희 어머니께서 직접 호박을 쑤어 호박죽을 해주시곤 하는데.

그런맛을 기대했는데.. 요건 그맛과는 많이 달랐어요.ㅠ. ㅠ

연유맛이 좀 많이 났구요.ㅠ.ㅠ 

흑흑. 그래도 저에겐 식사였기에 반 이상 먹었어요. ^^; 비싼데 많이 남기면 아까우니까요^^

가온길, 다른 음료들도 어떨지 몇번 더 가봐야 겠어요^^

음료 가격도 다른 카페들에 비해 좀 착했던거 같아요^^


위치는요 요기에요^^

다음에 또 다녀와서 포스팅 해드릴게요.

모두들 감기몸살과 급체 조심하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