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간의 시간

[망원동, 맛집] 도쿄빙수 본문

카페와 맛집/망원동 좋아요

[망원동, 맛집] 도쿄빙수

키작은풀 2017.01.08 18:04

ㅣ도쿄빙수 _ 망원동 대표빙수 도쿄빙수

 

 

 

 

 

 

 

 

 몸에 열이 많지않은 나로선

아주 더운 여름에도 아이스크림이나 빙수를 즐기지 않는다

속이 차가우면 배가 아프기도 하고,

여러모로 얼음과는 친하지가 않다.


그런 내가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게 된 빙수가 있었으니

바로 망원동의 도쿄빙수 되겠다.

 

 

 


외관을 따로 찍은 사진이 없어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그림 하나로 외관 사진을 대신한다.


망원동 동네를 가보신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망원동은 작고 작은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다.

테이블 수는 많아야 4~5개정도

가게의 평수도 대부분 작다.


그래서 더 아기자기한 맛이 나는 동네인 망원동에 있는 빙수만 파는 빙수가게집이다.



 






아래의 빙수는 오레오초코빙수.

빙수 위에 토핑된 크림치즈와 오레로 쿠키가 연유 가득뿌린 보송한 얼음과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아래 사진은 토마토 빙수 되겠다.

엥?

토마토 빙수?

맛이있겠어

라는 생각이 들 즈음 한숟갈 맛보신다면

그런 생각은 언제 했냐는 듯이 두번째 숟가락을 입에 넣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토마토 색감도 넘나 이쁜 빙수다.










여름에는 한시간 정도 줄을서서 기다리곤 했는데

지금은 날이 추우니

그리 기다리지 않으셔도 맛보실수 있다.


아. 얼마전 수요미식회에 소개되었다고 하니

또 어떨지 모르겠다.



빙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56 1층 | 도쿄빙수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