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합정] 깔끔하고 정갈한 밥상을 찾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식탁위, on the table

2014. 6. 24. 13:53카페와 맛집/홍대,합정,상수




홍대, 합정의 맛집들 대부분은 서양식이거나 일식이거나,, 

그래서 맛있는 밥집을 찾고 싶은데 사실 찾기가 쉽지 않죠.

더더욱 맛있으면서 분위기도 좋은.

그런 밥집. 정말 완전 멋진 한정식집이 아닌이상.

그런데 친구들을 주로 만나는 홍대에서 그런밥집가는것도 이상하죠.



그러나 밥이 좋은 포타필터는 찾아내었습니다!

[식탁위]라는 아주 정갈한 밥집이에요.

합정역에서 찾아가면 더 가깝구요.


사진과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데미포타의 포타필터입니다**




요 밥집은 합정의 대부분의 음식점이나 카페가 그렇듯.

2층 주택을 개조한 건물의 2층에 위치해있어요.^^

대로변은 아니지만 찾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1층에서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요렇게 아기자기한 밥집공간이 나타납니다.

딱 들어서면 먼저 보이는것이 주방이에요

메뉴와 함께.





무언가 모르게 일본느낌이 나는건 왜일까요.










요즘 샵인샵이 대세이듯.

밥집안에도 요렇게 악세서리를 파네요^^





그리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자 그럼 이곳의 메뉴판을 보실까요?^^





그중에 저와 데미타세는 

소고기 고추장 비빔밥 (8,000원)과

떡갈비 정식 (8,000원)을 시켰지요.^^


평소 비빔밥을 사랑하는 포타필터와

떡갈비를 사랑하는 데미타세이기에^^





먼저 소고기 고추장 비빔밥인데요^^

보이시나요?

소고기의 양^^

그리고 정갈한 반찬들까지.^^


무엇보다 죠죠 고추장! 유자향이 나는 고추장인데

고추장이 너무 맛있는거에요!!!ㅜ.ㅜ

감동감동!












그리고 떡갈비 정식!!

생각보다 떡갈비가 많이 나와서 만족^^

저는 소고기 고추장 비빔밥이 더 맛있었는데

역시나 데미타세는.... 떡갈비를 더 좋아하네요.ㅎ






홍대 합정 근처에서

밥집을 찾으신다면

아기자기한 정갈한 밥집

식탁위 추천드립니다.


위치는아래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