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상수] 분위기좋은 카페, 딸기딸기산딸기가 있는 카페, THE GALAPAGOS, 더 갈라파고스

2014. 6. 25. 10:48카페와 맛집/홍대,합정,상수



날이 부쩍 많이 더워졌어요.

이제 여름의 한가운데에 서있는 느낌이에요.


그냥 걷기만 해도 좋은 합정 상수 거리를 걷다가.

너무 더운나머지, 잠시 쉬어갈 곳을 찾고 있었어요.


약속시간은 한시간정도 남은상태였구요.


눈에 보이는 아주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많은 이곳은.

포타필터가 아주 사랑하는 곳이지요^^


그러다가! 그래 여기야!! 하고 들어가게 된 카페.

[THE GALAPAGOS], [더 갈라파고스] 를 소개해드립니다.!^^





하늘과 잘 어울리는 CAFE TH GALAPAGOS

건물의 옆면에 이렇게 적혀있네요.^^







역시나 2층 주택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은 이렇구요^^




이곳 라씨가 유명한가봐요.

그러나, 저는 다른 목표가 있었으므로.

라씨는 다음에 먹는걸로.^^

(담에 먹어보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당)






그리고 갈라파고스 커피는 이렇습니다 하고 설명해주는 

아주 친절한 카페^^





그런데...헉!!!!

MSG LATTE????

대체 이게 뭐야!?!?!? 

하며 놀랐는데

그만큼 감칠맛나는 커피라며...ㅎㅎㅎㅎ

아놔 깜놀했네요^^






카페 한켠엔 요런 문구도 붙어있어요.ㅎ

그래요.

커피의 가장 기본은 원두의 신선함이지요 ㅎ




2층 유리벽(?)문을 지나면 요렇게 본래 주택 2층의 형태가 나옵니다.

마당에도 테이블을 만들어놓았어요.

이뻐요 이뻐. 이마당^^






그리고 계단을 오르면 짜잔!

요렇게 카페가 나옵니다.

시원한 높이의 천정고와 시원한 크기의 창이 있는.

게다가 시원한 천창도 있찌요.


밝은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요 운석같은 조명이 이 카페의 상징물이 되겠어요. 사진을 찍을떄마다 걸리네요.ㅎㅎㅎ

그리고 그위로 천창^^


아이고 밝아라^^

좋아요 천창.!








창밖으로 보이는 상수의 골목길.







으흐흐! 사실 이 카페를 보고 여기얏!

하고 외치게 된 이유는 바로 다름아닌

요 입간판!!!!


딸기딸기 산딸기!!!^^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연상시키는 이름이네요.ㅎㅎㅎ


아니 사진속 저 산딸기가 너무너무 상큼하고 맛있을것 같은거에요.ㅠㅠ


그래서. 바로 요기로!







그렇게 만난 딸기딸기 산딸기 입니다!

가격도 착한 3,300원!


아. 그림만 저러면 어쩌나 했는데. 실물이 못지않게 이쁜거에요!

산딸기도 실하고!^^





딸기 바나나 샤베트 위에 꿀, 그리고 산딸기가 올라와 있어요.

아이스크림도 시원하고 산딸기는 달콤새콤하고

산딸기 씨는 톡톡 씹히고.

아!


만족스러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다음엔 와서 라씨 마셔보는걸로!^^


위치는요 아래와 같아요

합정역보다는 상수역에서 가깝구요,


상수 맛집 구슬함박스테이크바로 옆이에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