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명을 만들다_키작은풀

2014. 9. 26. 16:39키작은풀 손글씨


#1. 필명을 만들다 _ 키작은



오래간만에 인사드려요^^


요즘 한창 캘리그라피에 빠진 포타필터입니다.!


사실 이 공간에서 보다 더 활발하게 다른공간에서 캘리그라피 습작들을 올리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제가쓴 손글씨 스타일을 그대로 모방하여 옆에 작은 직인을 찍어놓고

본인의 작품인양 올려놓은 사진을 발견했어요.


사실 저는 캘리그라피의 대가도 아니고,

아직 잘 하지도 못하지만.

그냥 내것을 뺏긴듯한 그 기분이 몹시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데미타세와 상의하여.

직인을 하나 만들어야 하지 않겠냐고.

우리나라 저작권에 대한 인직이 아직 많이 부족한 듯 하여 또 마음이 상했네요.

비록 정말 별것 아니지만.

그래도 제겐 소중한 글씨거든요...ㅠㅠ


그래서!!!

직인을 하나 만들었어요.


제 이름의 뜻을 우회적으로 표현한.

"키작은풀"


앞으로 이 필명으로 캘리그라피를 올리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꾸준히 손글씨 써서 나중에 더 멋진 손글씨 작품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누군가에게 선물했을떄. 기분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응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