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술공원] 안양예술공원의 숨은 웰메이드 카페, White Bridge,하얀다리

2014. 5. 29. 13:26카페와 맛집/경기도



지난 주말,

답답한 마음에

가까운 근교에라도 바람을 쐬고 싶어.

다녀온 안양예술공원.


그곳에서도 빠지지 않는 카페놀이^^


요리 살펴보고 죠리 살펴보아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야겠다는 일념 하나로.

누구나가 찾아들어갈 만한 카페 말고

숨어있는 보석을 찾기 위해 두리번 거리던 중!


웬지 느낌이 오는 이곳!

심지어 1층이 아닌 2층에 있는 이곳.!


[White Bridge]

역시나 우리의 촉은 틀리지 않았다며

아주 만족스러운 카페였다며.

여기도 데미포타 커피와 공간의 시간에 포스팅할만 하다며 기뻐한 이곳!


그래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저는 커피와 커피공간을 사랑하는 포타필터입니다^^








2층에 있어 인테리어를 확인할 길이 없었지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보인 조명.

일단은 이 조명을 고르신 분이라면 무언가 조금 센쓰가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른쪽 계단으로 지하로 내려가면 노래방이 있고,

1층엔 GS25시 편의점이 있다.





다각형 조명을 보다 올라가는 길에 

동그란 조명.

요것도 이쁘네.!







2층으로 올라가는 발걸음이 심심하지 않도록

하얀 벽돌벽에 걸어놓은 커피그림.

요것도 쎈스!


놀이동산에서 길고 긴 웨이팅 줄에서 기다려본 사람은 그 중간중간 볼거리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것이다.ㅎ


뭐 그정도로 긴 계단은 아니었지만.

쎈스있다는 말을 하고 싶어서..^^;




그렇게 카페 입구에 다다르면

바로 요런 그린색 바탕에 하얀색 선으로 그려진 다리모양과 [White Bridge] 라는 이름이 나온다.

오픈시간은 AM11:00

마감시간은 PM11:00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PM10:00 쯤이었다.

그래서 손님이 많이 없고 아주 조용한것이 더 좋았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오른쪽에 바가 있고,








왼쪽엔 이렇게 장식장이 있다.

주인님께서 식물을 사랑하시는 분 같았다.

화분이 공간 중간중간에 많이있더라.





너무너무 놀란것은

카페공간이 무지무지 넓다는것....!!!!

2층이라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넓을줄이야.........ㅎ

!!!!!


단체손님들 카페갈곳을 찾는다면 이곳을 강추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맘에 든 패브릭 의자.^^





카페 중간중간 참 애착을 많이 쏟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니면 인테리어 회사를 잘 고른것일수도....^^;)










카페 공간이 끝이없다. 





그리고 처음 이 카페를결정하게 한중요한 요소 조명.

카페 내부에도 조명이 마음에 들더라.







그렇게 조용한 구석에 자리를 잡고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고민하던 중.


웬일로 달달한 커피가 땡긴다는 데미타세.

그래서 카페모카 한잔과.

고기를 먹은 후라 무언가 깔끔한게 땡겼던 나는.


딸기 빙수를 주문하기로!!!^ ^



아 메뉴판 빨간색 이쁘다!!!!!






주문한 카페모카!

휘핑을 엄청 정성스레 듬뿍 올려주셨다.

데미타세 살 더찌라고.ㅎㅎㅎ





그리고 비쥬얼부터 맘에 쏙든 딸기빙슈!!!!^ ^

요래 많은 양의 빙수가 10,000원!


요즘 빙수가격들이 좀 사악한것을 감안하면

괜찮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양이......아주 많았음.


너무 달지도 않고,

무엇보다 우유얼음! 난 죠아죠아요^^







그렇게 마감시간 11시를 채워서 쉬고 

계단을 다시 내려오는 길에 조명이 또 이쁜것 같아서 한장 더!


^^







위치는 요!



요기 입니다!

안양예술공원 나들이 가시는 분들 중간에 쉬실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요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