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홍대] 음악과 커피 그리고 약간의 알콜이 있는 분위기 넘치는 공간, bitter sweet sound

2014. 6. 25. 12:22카페와 맛집/홍대,합정,상수




합정,

늘 지나가던 길목엔 늘 마주치곤 했던 카페중 한곳.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했었지

사실 발걸음이 이어지지 않았던 카페.


그렇게 지나가면서 보다가.

드뎌. 어제 이곳을 다녀왔네요.

[bitter sweet sound, 비러스윗사운드]


이 카페 앞을 지나가기만 해도.

아 이 카페는 정말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찾겠구나.

혹은 주인장님께서 음악을 좋아하시는 구나.

라는걸 금방 알 수 있는데 늘 제가 지나가던 그때엔 이곳에선 뮤지션 공연이 있곤 했거든요.


공연은 주말에만 있기에.

어제 방문했을땐

공연은 없었어요.


덕분에 주말보다 손님은 적었어서 이야기 나누기에 더 좋았던거 같아요.


저는 데미포타의 포타필터입니다^^





합정의 카페가 많은 골목길을 지나다 보면

음악이 유독 귀에 들어오는 카페가 한곳 있어요.

문을 활짝 오픈해놓고 와인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 이곳.


bitter sweet sound 

입니다^^






coffee & Alcohol & Acoustic Live

카페의 특징이 딱 느껴지지요?^^





카페 입구 오른쪽에 보시면

월별 공연일정이 나와있구요.

Take out 하시면 2,000원 할인해준다는 친절한 안내문구가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이런 풍경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바와 카운터가 보입니다.

저는 이렇게 와인잔 달려있는거 좋아요^^






그리고 바 앞엔 다양한 음반과,

칵테일을 만들기 위한 재료인 각종 알콜들이 보입니다.ㅎ

와인도 보이구요^^








적당한 조명, 적당한 아기자기함.

그러면서 지저분해보이지 않는 이런분위기 좋으네요.








그리고 각종 악기들^^







그리고 저 곰앞에 병안에 조명넣은거 아이디어네요^^





분위기내고싶은 세 뇨자의 메뉴는 아래와같습니다.


뱅쇼 & 쿠바리브레 & 카페깔루아


약간의 알콜이 포함되어 있는 메뉴들이에요^^

공연이 없는걸 감안하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분위기 내고 싶은 우리는 

메뉴선택 완료!^^





그럼 요기 카페에 있는 메뉴들좀 보여드릴게요^^


먼저 추천음료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도 전부 이 추천메뉴안에 포함되는 메뉴입니다^^







사이드 메뉴이구요^^




그리고 알콜이 들어간 메뉴들입니다.





그리고 세트메뉴도 있구요^^





그리고 보드카도 파네요^^





와인도 있네요^^






자 그럼 우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먼저 카페 깔루아!^^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있는 칵테일이지요!

카페모카 맛과 비슷한데.

마실땐 몰랐는데

다 마실때쯤 약간 몽롱^^;;





그리고 요건 뱅쇼!^^


와인을 끓여서 먹는 따뜻하게 마시는 와인.

마시는 순간 알콜기운이 화~악!^^




그리고 요건 쿠바리브레 입니다^^


쿠바리브레는 모히또와 비슷한데요

모히또는 스프라이트를 베이스로 한다면

쿠바리브레는 콜라를 베이스로 한다고 하네요.




사실 더 환상적인 비쥬얼을 기대했으나

메뉴판에 있는 비쥬얼과 살짝 달라서 실망은 했찌요.

그러나.

그래도 분위기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음악이 좋은 카페,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