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홍대] 마당이 있는 분위기 넘치는 카페&레스토랑, 완전추천하는 멋진공간, 호우

2014. 7. 4. 12:29카페와 맛집/홍대,합정,상수



살짝, 기분이 우울하거나,

하루의 마무리를 기분좋게 하고싶을떄

혹은 이쁜 원피스를 입고, 혹은 그냥 아주 편한 자태로

와인한잔, 맥주한잔 하는 여유를 가지고 싶을떄.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하루의 대부분은 우울했더라도

하루의 끝엔 웃으며 마무리 하고 싶을 때.


파티장에 가고싶지만, 사실 그런 파티 모임에 갈만한 일이 없을떄.

그런 비슷한 느낌을 가지게 해주는 곳.


그런 아지트같은 곳을 하나쯤 알아둔다면 나쁘지 않겠죠?


합정의 멋드러진 마당이 있는 카페 , 재즈푸드스타일리스트가 있는 레스토랑인 [호우]를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데미포타의 포타필터입니다^^









하루종일 육아에 지친 언니의 제안으로 형부  그리고 조카들을 데리고

분위기 좋은곳에서 맥주한잔 하러 집을 나섭니다.


예전에 형부 생일날 가족식사를 했던 분위기 좋은 카페인 이곳이 생각이 나서였지요.









2층 주거를 멋드러진 레스토랑&카페로 만들어놓은 이곳.

심지어 마당까지!

너무 좋은거에요!


낮에오는것 보단 밤에 오는걸 추천해요^^












나무가 있는 마당,

너무 멋지지 않나요?ㅠ. ㅠ


저는 이공간이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렇다면 내부공간은 어떨까요???

마당만큼 멋있을까요??ㅎ


대답은 Yes! 입니다^^

둘러볼게요^^







카운터 및 바의 모습입니다.






내부 조명과 테이블^^











그리고 안에서 바라본 마당 ^^






자 그럼 주문을 해볼까요?

지난번에 이곳에서 마셨던 생맥주 에딩거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맛을 기억하고선.

다시 찾게된거죠.

물론 다른 요리들도 완전 맛있었찌요^^






에딩거 생맥주 7,000원

Red wine 에트 미 9,000원

그리고 오렌지에이드 7,000원(6,000원인지 7,000원인지 헷갈려요^^;)


그리고 안주로 Fish and chips! 24,000원

피쉬 앤 칩스는 2피스와 3피스 중 선택할 수 있구요 우린 3피스 짜리로 주문했어요~

(이 조각은 광어튀김의 조각 수를 의미하는거에요^^)







새로운 복병!

오렌지 에이드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먹어본 오렌지 에이드 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기대하지 않았는데...ㅎㅎ






와인은, 달달하면서도 산미가 도는 그런 맛이었어요.

사실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를 함께 마셨쬬.^^ 학 오글오글!!^ ^






그리고 피쉬 앤 칩스!^ ^






우리가 훑고 지나간 자리이죠.^^





마당에 피어있는 꽃들도

계단오르는 길에 있는 작은 화분도.

모두 우리 기분을 풀어주기에 부족함이 없었어요^^


조카들도 무척이나 좋아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