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망원] 브런치 카페 cafe BONG

2015. 10. 26. 22:32카페와 맛집/홍대,합정,상수

ㅣCafe Bong _ coffee, brunch, desserts, beer & wine, 망원 카페봉




브런치를 너무나 사랑하는 나의 그는,

일주일에 한번, 브런치를 먹는 주말을 아주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우리는 늘 맛있는, 그리고 분위기 좋은 브런치를 찾아다닙니다.


그렇게 합정에서 망원으로 걸어가던 중에 발견한

Cafe Bong이라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나무와 돌이 반겨주는 

주인님의 손길이 느껴지는 입구의 모습닙니다.

페리에 마시고 이렇게 소품으로 해놓기 좋으네요.

물론 초록 와인병두요.







실내는 아주 아기자기 합니다.

거꾸로 매달려있는 와인잔이 보이는 바 에서부터



귀요미 로봇들도 선반에 전시되어 있어요.

이걸 직접 누가 만든걸까요

너무 귀엽네요.









먼저 주둥이가 넓은 병 같은 모양에 우리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담겨 나옵니다.




그리고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우리의 브런치 입니다.

프렌치 토스트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유자향이 나는 쨈, 그리고 발사믹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

그리고 구운 베이컨과 소세지.

브런치의 정석이네요.







그리고 다소 밋밋해 보이지만

겉은 완전 바삭하고

안에 치즈는 쭉쭉 늘어나는 식감이 훌륭했던

치즈 파니니^^






브런치를 맛보며

우리 주변의 사람들을 둘러보고




서로 나란히 앉아 각자의 일을 합니다.




주말 브런치의 맛이란 이런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