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홍대,그녀가 운영하는 조용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PLAY

2014. 6. 14. 12:13카페와 맛집/홍대,합정,상수




제가 제목에 '그녀' 라고 이야기 했는데.

'그녀'는 누구일까요?


깜짝 퀴즈였어요~!ㅎ


요즘은 유명인사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나 카페가 굉장히 이슈가 되잖아요.

사실 저는 이곳은 잘 몰랐는데 데미타세가 귀띔해줘서 알게 되었네요.


이곳은 탤런트 이승연씨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라고 해요.

사실 여러가지 안좋은 일들로 구설수에 오르신 분이라 이곳에 이름을 이렇게 공개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하나의 그냥 정보라 생각하고 글 올립니다.


지난 겨울 끝자락에 다녀왔었는데요.

사진과 함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저는 늘 즐거운 포타필터입니다.^^





즐거운 공간이 되길 바랬는지.

무튼. [PLAY].


저는 복잡하고 시끄러운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그래도 그 홍대쪽 거리와는 반대쪽에 이 레스토랑이 위치해서인지

상대적으로 한적한 분위기입니다.







먼저 내부 공간사진 보여드릴게요^^

색감이 알록달록 이쁘죠.

보이시나요? 선반위에 정렬되어 있는 저 피큐어들!


공간 자체는 굉장히 넓어요.

1층인데 어마어마 하게 넓어요;;;;


그래서 손님이 적지 않았음에도 공간 자체가 넓다보니 여유있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데이트와 소개팅 하기 딱좋지 않을까요?

방해 받지 않는 둘만의 대화속에서도,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가 가능해요. ㅎ








주문하는 음식이 나오는 곳이구요.

나갈때 저곳에서 계산을 하지요.








테라스 공간도 따로 이렇게 있어요.

아마도 흡연하시는 분들을 위함이 아닌가 싶어요.








이곳의 상징같은 이 피큐어들.

데미타세가 굉장히 탐내했지요^^








한바퀴 쭉 둘러보고.

우리의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합니다.^^






주문을 하고 테이블을 딱 봤는데

아 이 패턴 너무 이쁘지요.

이 위에 접시를 올려놓는건데.







그냥 하얀 접시만 올려놔도 저 예쁜 패턴 덕분에 접시가 삽니다.ㅎ

주문하니 그전에 식전빵이 이렇게 나옵니다.







웃는 표정의 귀요미 발사믹 소스 :D







샐러드를 사랑하는 포타필터에게

샐러드가 빠지면 언제나 아쉽죠.^^

그 중에서도 이곳의 인기 메뉴라고 하길래.

버섯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새송이 버섯을 식감좋게 썰어서 구운 발사믹 소스 베이스의 샐러드였어요.

완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실 요런 음식은 집에서도 적용 가능하잖아요.

그래서 요거 집에서도 한번 만들어 먹어 봤는데

좋더라구요^^







요것은 데미타세가 사랑하는 크림파스타 입니다.ㅎㅎ

아마도 까르보나라를 시켰던것 같아요.

버섯이 들어간.


데미타세의 도움으로 아주아주 맛나게 먹었지요.ㅎㅎㅎ








그리고, 포타필터도, 데미타세도 참 사랑하는 스테이크입니다.^^

일단 비쥬얼이 맘에 들었어요.!

약간 고기모양이 망치모양같기도 하지만.ㅎ

암튼.


둘다 아주 만족스러워 하며 식사를 마쳤답니다.



사실 이곳에 주인장이 이승연씬데 거의 매일 있다고 해요.

예전에 데미타세도 방문했을때 한번 봤었다고 하구요.

아쉽게도 저희가 방문했을땐, 안계시더라구요.


이곳 플레이.

소개팅 장소로도 많이 오신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위치는요 요기입니다 ^^